고객님께서 바이낸스KR에서 발송되는 이메일을 받지 못하신다면 해당 계정에 스팸 설정이 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요 도메인 별 스팸메일함 접근 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구글(Gmail)
1) 구글 메일로 로그인하여 【설정】 - [필터 및 차단된 주소 항목]으로 이동합니다.
2) [다음 이메일 주소가 차단되었습니다. 이 주소에서 보내는 메일이 스팸으로 표시됩니다.] 항목을 확인합니다.
3) 다음 주소들이 포함되어 있다면 체크박스 선택 후 선택한 주소를 차단 해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
do-not-reply@mailer.binance.kr
2. 네이버 (Naver)
1) 네이버에 로그인하여 【메일】 - 【스팸메일함】 - [수신차단 목록 보기]로 이동하여
수신 차단 목록에 다음의 메일 주소들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do-not-reply@mailer.binance.kr
2) 메일 주소들이 포함되어 있다면 삭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3. 다음 (Daum)
1) 다음에 로그인하여 【메일】 - 【환경 설정】 - [스팸관리] - [수신허용/차단]을 클릭하여
수신 차단 목록에서 아래의 메일 주소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do-not-reply@mailer.binance.kr
2) 메일 주소들이 포함되어 있다면 삭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4. 네이트 (Nate)
1) 네이트 메일 【환경 설정】 - 【수신 차단】 - [스팸클린관리] - [수신 차단 목록]에서
아래의 메일 주소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do-not-reply@mailer.binance.kr
2) 메일 주소들이 포함되어 있다면 삭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야후 (Yahoo)
1) 야후에 로그인하여 【Setting】 - 【More settings】 - [Filters] - [Add new filters] 클릭 후 필터에 이름을 입력합니다.
2) 【From】 메뉴 아래 [Contain]을 선택하고 아래의 메일들을 하나씩 등록을 진행합니다.
-
do-not-reply@mailer.binance.kr
3) 최종적으로 저장 버튼을 클릭하여 설정을 저장합니다.
위의 안내대로 진행한 이후 다시 시도하셔도 메일이 정상적으로 수신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의 [문의등록]에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또 다른 질문이 있으십니까? 문의 등록
댓글
댓글 0개
이 문서에는 댓글을 달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