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께서 구글 인증 코드를 입력할 때 '2FA 코드 오류' 가 나타난다면 다음의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구글 앱이 설치되어 있는 휴대 전화와 바이낸스KR 웹사이트에 로그인한 컴퓨터의 시간을 동일하게 설정합니다.
- 안드로이드 사용자는 【설정】 - 【날짜/시간 자동설정】 또는 【표준 시간대 자동 설정】이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설정을 비활성화 후 다시 재활성화하여 휴대폰을 재부팅합니다. 설정이 이미 비활성화 되어 있을 경우에는 활성화하고 휴대폰을 재부팅해주시기 바랍니다.
- 아이폰 사용자는 【설정】 - 【일반】 - 【날짜 및 시간】 - [자동]으로 설정이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설정을 비활성화 후 다시 재활성화하여 재부팅합니다. 설정이 이미 비활성화 되어있을 경우에는 활성화하고 휴대 전화를 재부팅해 주시기 바랍니다.
2. 구글 크롬의 시크릿 모드로 바이낸스KR 웹사이트에 접속합니다.
3. 브라우저의 캐시와 쿠키를 모두 삭제합니다.
위의 방법으로도 고객님의 2FA 코드 오류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구글 OTP 앱을 재설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재설치 후에도 2FA 코드 오류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의 [문의등록]에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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