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께서 입금하신 원화 금액이 확인되지 않는다면 다음의 정보를 기재하여 사이트 메인화면 고객센터의 [문의등록]에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모든 정보와 스크린샷, 그리고 증빙이 정확해야만 실제 대조 과정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확인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포함된 스크린샷'과 각종 증빙이 관련 부서로 전달되는 시각을 기준으로, 원화 오입금을 처리하는 데에는 영업시간 1일에서 2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1) 계정정보
- 이름:
- 이메일:
- 휴대 전화 번호:
- 인증 은행명:
- 인증 계좌 번호 마지막 3자리 숫자:
(2) 입금정보
- 입금시각: 2020년 0월 00일 00:00:00 의 형식으로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입금금액:
- 오입력한 코드:
- 정상 코드:
- 실제 입금 내역과 (오입력한) 코드가 함께 확인되는 스크린샷
계좌 인증 시 등록되지 않은 다른 은행 계좌로 입금하신 경우, 추가 확인을 위해 아래의 정보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 고객님의 신분증 인증에 사용하셨던 신분증 사본 (주민등록번호 끝 7자리는 꼭 가려주세요!)
- 고객님께서 실제 입금에 사용하셨던 은행 계좌의 사본 (예금주명, 계좌 번호 등이 확인되어야 합니다.)
- 고객님께서 실제 입금을 하셨던 은행 계좌의 해당 입금 내역 (예금주명, 입금 금액, 입금시간, 입력 코드 등이 확인되어야 합니다.)
바이낸스KR은 고객님의 자료를 신속하게 확인한 후 도움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 다른 질문이 있으십니까? 문의 등록
댓글
댓글 0개
이 문서에는 댓글을 달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