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께서 계정 해킹 등이 의심되는 긴급한 상황 또는 해킹이나 보이스피싱 등을 통해 이미 금전적인 피해를 입으신 경우 더 큰 피해를 막기 위해 (긴급) 계정 비활성화를 바이낸스KR 고객센터로 요청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긴급) 계정 비활성화 후 고객님의 계정을 통한 원화 및 코인의 입출금, 코인 거래, 계정 인증 등이 제한됩니다.
※ (긴급) 계정 비활성화 후 계정 잠금 해제 요청 시 추가적인 본인 인증 절차가 진행됩니다.
(긴급) 계정 비활성화 요청은 바이낸스KR 웹사이트 메인하면 하단의 [고객센터]의 [문의등록]을 통해 요청 가능하며,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도 바로 (긴급) 계정 비활성화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https://binancekr.zendesk.com/hc/ko/requests/new?ticket_form_id=900000028586
- 문의 카테고리 : (긴급) 계정 비활성화 요청
고객님의 계정을 해킹이나 보이스피싱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최소한의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 최소한 3개월에 한번씩 로그인 비밀번호 변경
- 같은 비밀번호를 여러 계정에 사용하지 않기
- 로그인 비밀번호 외 추가 인증 수단 사용하기
해당 계정의 로그인, 거래 및 입출금 기록 등이 필요하신 경우나 기타 해킹 관련 문의는 바이낸스KR 고객센터로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 https://cyberbureau.police.go.kr (국번없이) 182
KISA 인터넷침해대응센터 : https://www.krcert.or.kr (국번없이) 118
댓글
댓글 0개
이 문서에는 댓글을 달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