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바이낸스KR입니다.
2020년 10월 2일 HBAR 출금 진행 시 입금 메모를 기입하는 란이 없어 출금이 불가한 이슈를 발견하였습니다. 시스템 업그레이드 및 완료 시기까지 다른 코인으로 출금을 진행하셔야 하는 점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후 네트워크 업그레이드 후 관련 공지를 통해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바이낸스KR 고객지원팀
2020/10/02
[채팅방 참여하기]
텔레그램 그룹 : https://t.me/binancekr
텔레스램 채널 : https://t.me/binancecokr
카카오그룹 : https://open.kakao.com/o/gfTwDUwc (비번: 1707)
[바이낸스KR 서비스]
BKRW 충전하기 : https://bit.ly/2FxxhkO
친구 초대하기 : https://bit.ly/3hEpU8x
신규가입 : https://bit.ly/3hwT0pW
댓글
댓글 0개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